alzip 다운로드

alzip 무료 다운로드. softnic 서버 로부터 언제나 사용 가능한 사용자를 위해 쉬운 압축 유틸리티가 필요 합니까? alzip 당신을 위한 완벽 한 솔루션입니다. 그것은 충분히 작은 아이 들을 위한, 하지만 강력한 충분히 당신을 위해, 그리고 사용자가 모두 무료로 집에서 그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즉, 적은 훈련과 적은 사용자 지원, 그리고 당신을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의미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WinZip을 보다 약간 큰 발자국 단풍, 하지만 우리가 2mb의 차이에 대해 얘기 하 고 있어 우리가 그것을 alzip 기회를 조종할 주는 가치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외부 서버에서 대체 alzip 다운로드 (가용성 보장 되지 않음) 당신은 RAR 및 우편에서 타르와 tgz와 거의 30 다른 형식으로 압축 방법의 무수 한를 처리할 수 있는 하나의 도구를 찾고 있다면, alzip 그냥 당신을 위해 수도 있습니다. 사실, 아카이브 형식 지원 alzip의 장점입니다. 그것은 ISO와 다른 CD 심상을 열 것 이다 조차. 모든 일반적인 아카이브 응용 프로그램 옵션도 여기에 있습니다: 컨텍스트 메뉴 추가, 암호 보호, 바이러스 스캐너 통합 및 자동 압축 풀기 아카이브를 만드는 지원. alzip 완벽 하 게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시간을 만들고, 윈도우와 통합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 보다도, alzip 당신이 그것을 사용 하지 않는 경우 백그라운드에서 자체적으로 실행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귀중 한 리소스를 차지 하지 않으며 컴퓨터를 천천히. 다운로드 alzip 어떻게 디지털 생활을 밝게 할 수 있는지. 만들기: 우편, lhz, 우편, 택시, 항아리, 타르, tgz, BH는 감압: 00x, 에이스, alz, 아크, arj, B64, BH, bhx, BZ2, 택시, 귀, ENC, GZ, 하, hqx, 얼음, 항아리, lha, lzh, 밈, 박세리, RAR, 타르, tgz, uue, 전쟁, XXE, Z, 우편, 동물원 및 배경/forground 압축과 더 많은 제어 CPU 사용/ 추출.

직관적 이며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는 초보자를 분 안에 보관 전문가로 전환 합니다. 당신이 클릭할 수 있다면 끌기와 방울 당신은 이미 당신이 필요한 대부분의 모든 것을 안다. CD 이미지 파일 (ISO, BIN)을 엽니다. 가상 CD 파일 (LCD) 열기 인터페이스는 현대적이 고 잘 설계 된, 아카이브 내용을 아이콘으로 표시, 목록 또는 상세한 스프레드 시트 스타일의 격자입니다. 당신이 파일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14 기준이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21 개 언어를 지원, 아카이브 작동 하는지 확인 하는 테스트 기능이 있다, 당신은 8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새-달걀 아이콘 처럼-작은 터치, 확실 하 게, 하지만 그들은 미학이 여전히 중요 하다, 프리웨어 에서도 보여줍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