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 컴퍼니 다운로드

사업 계획을 작성 하는 기회를 신중 하 게 당신의 성공을 위해 준비할 수 있도록 회사를 시작의 모든 단계를 통해 생각입니다. 1. 수익-이 섹션에서 오는 돈은 어디에 당신이 사업에 제품이 나 서비스를 판매, 주식 또는 기타 투자와 대출을 시작 등 오고 있다 돈을 목록입니다. 포함 항목의 수는 귀하의 비즈니스 모델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수익 섹션은 3 ~ 6 항목을 포함 합니다. 당신은 바로 대출 신청 시작을 진행 하지 않기로 결정 하더라도, 현금 흐름 예측은 당신의 재정 위에 계속 도움을 위한 필수적인 비즈니스 문서입니다. 그러나 사업의 실제 성능은 가능성이 예상 현금 흐름에서 이탈, 이것은 여전히 중요 한 문서 장소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관리 하는 일환으로 해야 합니다. 현금 흐름 예측을 만들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하면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당신은 대출을 시작 신청 하는 경우, 우리는 12 개월 예측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이러한 수치는 거래 기간 동안 변경 의심 하지 않습니다 동안, 이것은 당신을 위해 시간의 좋은 기간입니다-그리고 우리 – 얼마나 지속 가능한 계획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무료 현금 흐름 예측 당신이 당신의 시작의 일환으로 사용 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대출 신청: 재무 많은 사업 계획은 당신이 당신이 개설한 모든 활동을 어떻게 투자 하 고 무슨 수익을 당신이 설명 하는 재정 단면도를 포함 한다 생성을 기대 합니다.

우리가 당신의 시작의 일환으로 현금 흐름 예측을 완료 하도록 요청 하기 때문에 대출 신청, 우리는 당신의 사업 계획에이에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이 두 문서는 보완 되어야 합니다. 왜 당신의 시간 사업 계획을 창조 하는 가치가 있는지 많은 중대 한 이유가 있다-비록 당신이 대 부를 위로 시작을 신청할 것을 확실히 준비 되어 있지 않더라도. 여기에 단지 7 위치: 사업 계획은 당신이 최고의 방법을 귀하의 비즈니스를 지속 하 고, 때 대출을 시작 신청 오면, 다음과 같은 핵심 섹션은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전달 하는 데 필요한 어떤 느낌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아파치 오픈 오피스, 또는 그것을 얻기의 다른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2. 경비-돈은 당신이 당신의 구내 대 여, 직원 임금, 의회 세금, 공급자 비용, 마케팅 및 판촉 비용 등 귀하의 비즈니스가 지불 해야 하는 비용 중 하나를 목록입니다이 섹션 외출 당신은 매 내 무 반만 지불 되는 V.A.T. 같이 일정 한 월간 잡지에, 생기지 않는 비용에 대하여 생각할 필요가 있을 것 이다. 고객님의 연봉 같은 것 들을 포함, 대출 상환, 또는 당신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문 비용을 시작 잊지 마세요.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